Glee 등장인물 소개

글리
미국 - 2009 - FOX - 코미디 / 뮤지컬 - 화요일 21:00 - 방송종료
사이트 http://www.fox.com/glee/
제작진 연출: 존 스콧 - 각본: 라이언 머피 - 프로듀서: Thomas Kuehl
소개 2009년 5월 19일 화요일 8시에 파일럿 방영 후
2009년 9월 16일 수요일 9시부터 정식 방영에 들어간다.
출처 tv.co.kr

요즘 한창 인기 몰이 중인 Glee, 글리에 등장하는 모든 배우들이 주목을 받고 화보도 찍고 개개인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는듯 하다. 우리나라에서도 노래 드라마로 많이 알려진 Glee, Glee의 등장인문들을 소개한다.
등장인물
레이첼 베리 (레아 미셸 분)
글리 멤버. 완벽주의자이며 합창단을 통해서 전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를 수 있을 것이라 굳게 믿고 있다. 그런 믿음을 바탕으로 언제나 자신의 이름 옆에 금빛 별을 갖다 붙이는 그녀! 하지만 이런 기이함 때문에 가는 곳마다 치어리더팀의 잘나가는 친구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부모님은 아버지가 2명인 그녀의 관심사라고는 오직 뮤지컬, 뮤지컬 영화, 그리고 TV 뮤지컬 뿐이다.
월 슈에스터 (매튜 모리슨 분)
맥킨리 고등학교의 글리 클럽의 전신 '뉴 디렉션스'의 전 맴버이다. 글리 클럽의 새로운 담당 교사로써 전국 대회에 글리 클럽을 진출시키고자 하는 간절한 소망을 가지고 있다. 글리 클럽이 예전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그이지만, 주변 사람들은 그를 바보 취급한다. 낙천주의자이며, 맥킨리 고등학교에서 스페인어 담당 교사직을 맡고 있는 그는 고등학교 시절 연인 테리 슈에스터와 결혼해서 알콩달콩 살고 있다.
 
수 실베스터 (제인 린치 분)
맥킨리 고등학교의 치어리더팀 감독이다. 엉망이었던 치어리더팀을 대회에서 상을 받을 정도의 팀으로 이끌어 낸 능력있는 교사이지만, 언론에 자신이 나오는 것을 아주 즐기고 사랑하는 괴짜이기도 하다.

 

핀 허드슨 (코리 몬타이스 분)
맥킨리 고등학교 풋볼팀의 쿼터백으로써 학교 여학생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그는 풋볼팀뿐만 아니라 글리 클럽의 맴버이기도 하다. 어머니와 단 둘이 살고 있으며, 그의 관심사로는 풋볼, 노래, 여자친구 퀸과 놀기, 트림하기, 게임 헤일로3, 콜 오브 듀티, 록키2, 샌드박스 두드리기, 드리머 등이다.
 
 
커트 허멜 (크리스 콜퍼 분)
역시 글리 클럽의 맴버이다. 남자이지만 소프라노를 담당하며 연극에도 빼어난 소질을 가지고 있다. 자칭 '패션아이콘'이며 자신의 향수 브랜드 'Hummel'의 프로모션과 마케팅이 최대 관심사이다.

 

엠마 필스베리 (제이마 메이스 분)
맥킨리 고등학교의 교사이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싱글 여성이며 글리의 담당교사 월을 남모르게 짝사랑하고 있다. 세균 공포증이 있는 그녀의 관심사는 손씻기, 쭈그러진 카펫 펴기, 그리고 지역 뉴스 등이 있다. 또한 '서부 오하이오 멸균 위원회'의 회원이기도 하다.

 

퀸 패브레이 (다이아나 애그론 분)
핀 허드슨의 여자친구.


 

아티 에이브람스 (케빈 맥헤일 분)
아티 에이브람스
 
 
 
 
(마크 샐링 분)
 
 
 
 
메르세데스 존스 (앰버 라일리 분)
메르세데스 존스
 
 
 
 
테리 (제설린 길직 분)
테리
 
 
 
 
티나 (제나 우쉬코비츠 분)
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