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론과 배우] 쉘든 쿠퍼 - 짐파슨스(Jim Parsons) 드라마내 강한 인상



한창이나 인기 몰이 중인 빅뱅이론. 
지금은 시즌 4가 한참 반영중인것으로 알고있다. 연구실 한 친구가  이 시트콤을 보면서 매일같이 배꼽잡고 있길래, 호기심에 친구 따라서 한번 봤는데, 그 이후로 빅뱅이론의 매력에 확 빠져들게 되었다.
일단 캐릭터가 상당히 강하고, 시트콤의 색깔이 강해서 한편만 봐도 금방 매력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시트콤내에서 쉘든쿠퍼는 물리학 박사인데 초등학교때부터 큰 상을 받고 대학교를 들어가는등 천재이면서도, 성격이 아주 특이하다. 말로 설명하기는 어렵고,,, 시트콤 한편만 봐도 안다. 
예를들어 자기집의 거실 쇼파중에서 가장 오른쪽 자리는 다른사람이 앉아서는 안되는 자기만의 자리이다. 머 통풍이 잘되고 주위에 앉은 친구들이랑 대화하기도 가장편하고 티비를 보는데도 정면이라나 머라나,, 다른 사람이 고집으로 앉고 있었다가는 집은 난리가 난다.

어린아이 같이 만화책을 좋아하고 쇼트트랙 메니아이다.

이 칠판은 쉘든이 연구할때 쓰는 칠판인데, 연구 관련 식이다. 이 시트콤 내에서는 초끈이론과 같은 물리라던지 과학적인 자료가 많이 나온다. 그런데 신기한것은 여기에 나오는 과학 관련 장면들을 보면 엉터리 
장면이 아니라 다 옳은 말만 한단다. 특히 저 사진에서 처럼 칠판에 나오는 식을 보면 보통 물리학을 하는 분들도 알기 어려운 식들도 많이 나온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학교 물리학과 교수님들도 몇분 즐겨 보신다고 한다. 

사실 쉘든이 어떤 중요한 시상식에 가는 에피소드에서 정장 입은거 보고 깜짝 놀랐었다. 훈남 포스가... ㅋ
그래서 이곳저곳 찾아보니 
쉘든~~느낌있네!!

정장에 특히 잘어울려 ㅋㅋ


특히나 이사진 너무마음에 든다 ㅋㅋ 완전 모델임 


아래는 인터뷰 장면이다.



빅뱅이론안에서 캐릭터가 너무 강해서, 일반 대화 모습을 봐도 짐 파슨이 아니라 쉘든 쿠퍼처럼 보인다.
ㅋㅋㅋ

요즘 너무 즐겨 보고 있는 미드 - 빅뱅이론 (BigBang Theory)


글이 마음에 드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