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7 - 위클리 헐리웃 뉴스 (젠틀맨 리그 리부트 소식 외 3)

150527

2015년 5월 27일 - 위클리 헐리웃 뉴스

1. 젠틀맨 리그 리부트 소식

2003년에 개봉한 역사 판타지 영화, 젠틀맨 리그20th Century Fox에 의해 리부트 된다는 소식이 오늘 전해졌습니다. 이 리부트 되는 영화는 앨런 무어케빈 오닐의 원작 소설인 The League of Extraordinary Gentlemen에 기반하고 있으며, 젠틀맨 리그(2003)와 그 내용이 연결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감독의 자리는 Davis Entertainment의 존 데이비스가 맡아서 한다고 합니다. 젠틀맨 리그(2003)을 제작한 FoxThe League of Extraordinary Gentlemen를 TV 시리즈로 제작 시도해봤지만 2013년에 파일럿 방영 권한이 거부된바 있습니다.

참조: DEADLINE, VARIETY

2. 폭풍 속으로(1991)의 리메이크작 포인트 브레이크(가제) 예고편 첫 공개


키아누 리브스페트릭 스웨이지 주연의 원작 영화 폭풍속으로(1991)에 대한 향수를 날려버릴 리메이크작, 포인트 브레이크(가제)의 예고편이 오늘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원작에서 처럼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했던 자니 유타를 중심으로 영화가 흘러갑니다. 반면, 서핑과 낙하산 강하 장면에 초점을 두었던 원작과 달리, 리메이크작에서는 윙슈트 입고 나는 장면, 스노우보드, 암벽 등반, 모토사이클 등의 다양한 스포츠 장면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영화의 배경은 원작의 캘리포니아 남쪽 지역에서 리메이크 작에서 세계로 확장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 DEADLINE



3. 브래드 피트가 다시 참여하는 월드워Z의 속편 영화는 2017년에 개봉될 예정

패러마운트 픽처스월드워Z(2013)의 속편 영화 제작을 확정지었습니다. 해당 스튜디오는 2년 후인 2017년 6월 9일에 월드워Z2(가제)를 개봉할 것이라고 설명했고, 브래드 피트가 다시 배우로 참여하며,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새로이 감독을 맡게 되었습니다.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는 과거 나오미 왓츠이완 맥그리거 주연의 더 임파서블(2012)과 맥시코 영화 오퍼나지 - 비밀의 계단(2007)을 연출한 바 있습니다.

참조: FirstShowing, DEADLINE

4. 죠 단테의 신작 호러 코미디 베링 더 엑스 새로운 예고편 공개

"당신은 죽었었어! 당신이 죽는걸 내가 봤다고..." -베링 더 엑스 中- 

죠 단테는 오랜만에 더 홀(2009) 이후로 감독으로써 컴백했습니다. 주연으로는 스타트렉 시리즈로 얼굴이 잘 알려진 안톤 옐친이 출연합니다. 영화속에서 안톤 옐친은 자신의 여자친구를 버스 사고로 인해 저세상으로 떠나보낸 후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지만, 죽었던 옛 여자친구가 나타나 자신을 괴롭힌다는 줄거리를 가집니다. 이 영화의 컨셉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예를 들면, 니콜라스 홀트 주연의 웜 바디스(2013)), 죠 단테 특유의 괴상함과 매쓰꺼운 장면들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참조: Apple. FirstShow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