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해킹 - 예고 되었다?!


네이트 해킹 - 예고 되었다?!






손가락을 꾹~♥






큰 화제가 되고있는 네이트 해킹 사고...

네이트 + 싸이월드 이용자수 5천만명중 2만 5천만명의 개인 정보가 유출이 되었단다.

개인정보 유출 확인을 해보니 내 정보도 유출이 되었다...




물론 비밀번호와 주민번호가 암호화된 상태로 유출이 되어 다행이지만,

그래도 내 아이디와 이름과 함께 유출된 핸드폰번호 이메일은 어쩔..ㅠ

이 찜찜한 기분...





사실 네이트 해킹은 이전부터 계속되 오고 있었다.

나 같은 경우는 주위 사람들이 네이트온을 상당히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나도 덩달아 네이트온을 사용해 오고 있다.

그런데 가끔 이런 문자들이 오곤 한다.





그 이유는 해킹을 당해서 자신의 아이디로

광고성 메일 혹은 쪽지가 전송 되었기 때문... 


 이런 경우를 상당히 자주 보아 왔었기 때문에
(어떤 이유에서 네이트온 해킹이 이렇게 자주 일어났었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네이트 해킹 사건이 어쩌면 예고가 되었다고 생각이 된다.



소 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소 잃기 전에 미리 해킹에 대한 대비가 되었었다면.... 


 인기글
글이 마음에 드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댓 글을 남겨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손가락 추천 부탁 드려요~!!!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