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d MacWorld]화제를 모으는 맥월드 제품들!!!


맥월드 매거진에서는 이번 맥월드 엑스포 2011에서 선보인 베스트 제품을 뽑았다. 그래서 이 제품들을 좀 소개 하려고 한다.
제품 이름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가 나옵니다.
출 처 : 맥루머스

Mac Products


Awind McTiVia - 이 제품을 통해서는 당신의 Mac의 비디오와 오디오를 Wifi를 이용해서 당신의 HDTV로 보여줄 수 있다고 한다.

 - Dane Elec myDitto Key - USB key 인데, home myDitto file 서버에 접근하는데 용이하다고 한다.

 - Global Delight's Boom - 4.99달러의 Mac용 볼륨 부스터.


OWC Mercury Aura Pro Express SSD - 신맥북에어 SSD 업그레이드 용이라고 한다.


iOS Products


BusyMac BusyToDo - BusyCal이나 iCal에 MobileMe로 동기화가 가능한 iOS ToDo리스트 메니저이다. 맥월드 기간동안 0.99달러로 세일중이다.


Scosche myTrek Pulse Monitor and iOS App - 블루투스를 이용해 손의 맥박을 보여주는 팔밴드 인 듯 하다.


Pocket Informant 2.0 - 달력과 메모 가능한 iOS App이다. 맥월드 기간동안 4.99달러로 세일중이다.


Zagg ZaggMate with keyboard - 블루투스 키보드와 스탠드가 달린 iPad 케이스이다.

오! 이거 상당히 마음에 든다!! :^)

Rain Design iRest for iPad - 무릎위에 놓고 사용할 수 있게 만든 iPad 스탠드인듯 하다.


TenOne Designs Fling - iPad 스크린에 닿는 물리 조이스틱.


해당 상품을 누르시면 상세 정보가 보입니다 ^^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맥월드, 화제의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상품이 한 두개가 아니군요, 이번 맥월드 기간동안 세일을 잘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 같습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거나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